공지사항

Better Search, Best Results!

News

News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학생들을 만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nnected-U 작성일22-10-05 16:40 조회53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원스글로벌입니다.

약학대학에서 공부를 하다 보면 체계적 문헌고찰을 진행하거나,약 정보를 검색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일어나곤 하는데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원스글로벌이 지난 9월 16일 충남대학교 약학대학에 방문했습니다!

 

│정보검색 전문가가 학생들을 찾아갑니다!

 

강의는 체계적 문헌고찰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개념부터 서지관리도구 EndNote를 활용하는 응용 방법까지 약 2시간 30분동안 단계별로 진행했습니다.

그 외 의약품 검색하는 법을 궁금해하는 학생들에게 의약품DB 사이트 커넥트디아이 이용 방법에 대한 설명도 함께 했어요.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학생들의 열정이 대단해서 질문도 엄청 많았고, 그래서 강의할 때 더욱 즐거웠던 것 같아요.

 

이번 강의로 일반인, 전문가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의약품 검색 사이트 커넥트디아이를 열심히 고도화 해야겠다는 다짐을 한 번 더 했답니다.

 

원스글로벌은 올해 7개의 약학대학에서 체계적 문헌고찰에 대한 강의 예정인데요.

현장에 나갈 약학대학 학생들의 고충과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하반기는 약학대학에서만 교육을 진행했지만, 2023년부터 의대, 간호대에서도 무료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스글로벌이 진행하는 체계적 문헌고찰 강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상세 설명을 확인해 주세요!

 

│체계적 문헌고찰(SR)의 이해 강의 커리큘럼

 

강의 커리큘럼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아래 시간표로 정리해봤습니다!

 

1. 체계적 문헌고찰 개괄 2. 체계적 문헌고찰을 위한 검색 (PICO 선정, PubMed 검색 등) (1시간 40분)

3. 체계적 문헌고찰에서의 EndNote 활용 (30분)

4. 질의응답 (10분)

 

│2023년 체계적 문헌고찰(SR)의 이해 강의 신청하기


원스글로벌이 진행하는 체계적 문헌고찰(SR)의 이해 강의를 기관에서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간단한 신청폼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 아래 신청 폼을 작성해주세요. ▼

https://naver.me/G1F0fjtR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패밀리사이트

커넥트디아이
커넥트케어
커넥티드유 블로그
원스글로벌
닫기